평택직할세관, '제59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세정협조자·우수공무원 등 6명에게 표창장 수여
평택직할세관(세관장 민희)은 3월 4일 제 59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기념식을 열고 성실 납세로 국가재정확보에 기여하고 관세 행정에 협조해주신 국민과 수출입 업체에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이날 기념 행사에서는 관세 행정 발전에 기여한 세정협조자로 ㈜경동나비엔 김종욱 대표이사와 ㈜한국에바라정밀기계 박신영 대표이사가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스크린에스피이코리아 미야지마 요시히로(Miyajima Yoshihiro) 대표이사가 관세청장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이와 함께 건전한 납세 문화 조성과 세수 증대에 기여한 공로로 심사과 김영필 주무관이 기획재정부장관상 표창을 수상하는 등 우수 공무원 3명도 함께 수상하였다.
민희 평택직할세관장은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하게 납세 의무를 해주신 국민과 수출입업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수출입기업을 위해 세정 지원을 강화하고 기업친화적 납세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세관은 이번 수상자로 선정된 세정협조자에 대해서는 평택직할세관 1층 로비와 게시판에 사진과 홍보 자료를 게시하여 성실 납세에 감사를 표하고 세정협조자로서의 자긍심을 고취 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ptm뉴스#제59회 납세자의 날#
- 이전글2025년 평택시 우수납세자 인증서 수여 25.03.05
- 다음글평택소방서, 모범 소방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에게 표창장 수여 25.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