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최우수 수상에 이어서 3년 연속 농정업무 우수 지자체로 자리 매김
페이지 정보
본문
2024 농정 업무 평가, 평택시 우수 기관 선정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일 경기도에서 실시한 ‘2024 시군 농정업무 평가’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년 실시되는 농정업무 평가는 「도 농어업 진흥 및 농어업인 등의 삶의 질 향상에 관한 조례」 제3조에 근거해, 시군 농정시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도의 농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경기도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2개 그룹(도농형, 도시형), 33개 분야로 평가해 우수한 지자체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평택시는 농정예산 지원, 농민기본소득, 농업인력 지원, 도시농업 활성화, 평택시 로컬푸드 직매장 운영, 동물보호·복지 분야 등의 33개 지표에 대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결과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두서와 같은 성과를 내었고, 작년 최우수 수상에 이어서 3년 연속 농정업무 우수 지자체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시군 농정업무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관계 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아울러 먹거리 품질향상과 우리 것을 지키기 위해 수고해 주시는 농어업인들에게도 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오는 18일, ‘경기도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진행되며 표창 2점(기관표창 1, 공무원표창 1) 및 인센티브(1천만 원)가 지급될 예정이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 ptm뉴스 #농정업무 우수 지자체로 자리 매김 #
- 이전글2024년 청소년건전육성사업 <봉구’s> 흙볼스타즈 운영 24.11.06
- 다음글19세 미만 중위소득기준 폐지, 성인 중위소득 100%→120% 확대 24.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