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투자 활성화 우수 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
페이지 정보
본문
수소 경제 생태계 조성 사례를 통해 우수상을 수상 쾌거
평택도시공사(사장 강팔문)는 행정안전부와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주관하는 2024년 지방공공기관 투자 활성화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지난 27일 지방공기업평가원 대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공사는‘상호 협력 중심의 수소경제 생태계 조성’사례를 통해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에서 평택도시공사는 수소생산기지 사업과 연계된 탄소포집 사업 등의 수소사업으로 지역 투자를 촉진하고 수소경제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국가 수소 경제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소도시사업단 정회만 단장은 "이번 수상은 우리 기관의 지속적인 노력과 혁신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투자 모델을 발굴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평택도시공사는 수소도시지원센터 건립 사업 등을 통해 지역 경제의 투자 유도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지역 수소경제 확대와 국가 수소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 ptm뉴스 #우수 기관으로 선정 #
- 이전글평택시, 2025년 1단계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모집 24.11.07
- 다음글평택시 메세나 도입 및 활성화를 위한 방안 논의 24.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