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송탄시장 듬뿍담뿍 가족한마당 축제
페이지 정보
본문
송탄 시장 뜨거운 열기 속 마무리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일부터 3일간 ‘제8회 송탄 시장 듬뿍 담뿍 가족한마당 축제’에 2천여 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2023년부터 2년간 문화관광형 특성화시장으로 도약하고자 했던 상인회의 노력과 그동안의 성과를 기념하고, 송탄 시장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 됐으며, 어린이를 위한 전통문화 체험 부스, 달고나 등 간식 만들기 등의 부스 운영과 노래 자랑으로 진행됐다.
가족한마당 노래 자랑 수상자는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10명 중 △대상은 ‘골목길’을 열창한 이옥란 씨 △최우수상은 ‘보고싶어요’를 부른 이민례 씨 △우수상은 ‘사주팔자’를 부른 전종원 씨 △장려상은 ‘얄미운사람’을 부른 전금희 씨 등 7명이 수상했으며, 부상은 전통 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됐다.
행사가 마무리된 후 이재호 송탄시장 상인 회장은 “송탄시장을 오랫동안 아껴주시고 이용하시는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찾고 싶고 머무르고 싶은 송탄시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 ptm뉴스 #가족한마당 축제 #
- 이전글2024 평택 시민협치대회 ‘내가 시장이라면!’ 24.11.07
- 다음글평택시, 2025년 1단계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모집 24.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