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평택시새마을회 정기총회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사업 계획 및 세입 세출 예산(안)이 승인
평택시새마을회(회장 연규창)는 지난 21일(화) 평택시새마을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새마을회 이사 및 24개 읍면동 남·여회장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평택시새마을회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주요 안건으로는 2024년에 추진한 사업 실적 및 감사 보고가 있었으며, 2024년도 세입 세출 결산 승인, 2025년도 새마을운동 사업추진 방향인 ‘함께 새마을, 미래로! 세계로!’의 추진 목표에 의한 사업 계획 및 세입 세출 예산(안)이 승인됐다.
평택시새마을회는 24개 읍면동 1천여 명의 지도자들이 새마을운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근면․자조․협동 정신을 바탕으로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나무 심기, 사랑의 김장 나누기, 3R자원재활용품 수집운동 등 사람과 환경을 중심으로 하는 봉사활동을 통한 밝고 따뜻한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연규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읍면동 회장님들 모두의 화합과 노력으로 우리 새마을이 발전했으며, 을사년 새해에 모두의 발전과 평안이 함께 하기를 바라며, 협의회원, 부녀회원 할 것 없이 한마음, 한 뜻이 돼 새마을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ptm뉴스#정기총회 개최#
- 이전글평택시의회,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간담회 개최 25.01.23
- 다음글행복한 아이들이 자라는 평택, 아동친화도시로 나아가다. 25.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