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회 소통강화 및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정담회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평택교육지원청, 평택시의회와 손잡고 교육 발전 논의
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 이종민)은 10월 21일(수), 평택시 의장단과의 소통 강화 및 협력 관계 구축을 위해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평택시의회 강정구 의장을 비롯해 부의장, 상임위원장, 평택교육지원청 관계자 등 약 20명이 참석하여 지역 교육협력사업 및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정담회에서는 ▲ 공유・늘봄학교 등 주요정책 소개 ▲ 교육경비보조금(시설개선, 교육복지사업, 학교프로그램 등) 지원 확대 요청 ▲ 평택미래교육협력지구 온마을 체험버스 등 현안사항 및 평택교육 발전방안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되었다.
평택교육지원청 이종민 교육장은 “평택시의회의 지속적인 지원 덕분에 지역 교육환경이 개선되고 학교 프로그램이 다양화되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고, 최근 교육경비 지원액 감소와 대응투자 비율 증가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학생들을 위한 추가적인 지원 확대를 요청했다.
평택시의회 강정구 의장은 “도시 확장과 학생 수 증가로 인해 평택 교육이 직면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의회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하며, 평택교육의 특색 있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평택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평택시의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정담회를 이어갈 계획이다.
구은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 ptm뉴스#구축을 위한 정담회 개최 #
- 이전글평택대 음악학과, 평택시 후원으로 26일 클래식콘서트 개최 24.10.23
- 다음글지역 독서 문화 연대와 협력 플랫폼 역할 인정받아 24.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