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독서동아리 지원사업 마무리
페이지 정보
본문
평택시 배다리 도서관,
평택시배다리도서관은 2024년 주민 참여 예산을 지원 받아 추진한 독서 동아리 지원 사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함께 읽는 기쁨’을 목표로 시민들이 일상에서 책을 통해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생활 속 책 읽기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자 30개 독서 동아리를 선정해 독서 동아리 기본 교육, 독서 전문가 파견 독서 코칭 지원, 초급/심화 과정 특강, 토론 도서 배부를 추진했고, 지난달 북 토크를 통해 독서 동아리 사업의 성과와 참여 소감을 나눴다.
북토크에는 독서 동아리 회원과 시민들이 함께했으며 올해 지속 추진할 독서 동아리 지원 사업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독서 동아리 회원은 “이번 독서 동아리 사업을 통해 회원들과 책을 읽고 함께 이야기 나누며 많이 성장했고,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다. 내년에도 지원 사업이 계속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업 마무리로 오는 12일까지 배다리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독서 동아리 전시와 자료집 발간을 통해 1년간의 사업 성과와 참여 소감을 시민들과 공유한다.
시민들의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2025년에도 지속될 독서 동아리 지원 사업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ptm뉴스#2024년 독서동아리#
- 이전글평택시문화재단, 1월 23일 공모·지원사업 통합설명회 개최 25.01.10
- 다음글평생학습센터, 2025년 제1기 정기교육 프로그램 운영! 25.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