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교육지원청 ,『 2025 평택 교육장배 학생육상대회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학생, 학부모와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평택교육지원청은 3월 22일 소사벌레포츠타운 주경기장과 평일초등학교 운동장에서‘2025 평택 교육장배 학생육상대회’를 개최하였다.
평택교육지원청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4월 8일에 있을‘경기도 교육감기 육상대회’의 평택시 대표 선발전을 겸하는 대회로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중요한 무대이자, 지역 내 육상 스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한 기회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토요일에 개최되어 학생은 물론 학부모, 지역 주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평택시 관내 24교 총 322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학년 별, 남녀별로 구분하여 80m, 100m, 200m, 800m 트랙 경기 종목과 멀리뛰기, 포환 던지기 등 필드 경기 종목에서 학교 체육을 통해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였다.
김윤기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오늘 대회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이 대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신 교육 가족 여러분들께 감사를 표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다가올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정정당당하게 최선을 다하는 스포츠 정신을 배움으로써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는 미래 시민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평택교육지원청은 육상 대회를 시작으로 하여 ‘2025 평택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축제’등 학교 내·외 체육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학생들이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평생 체육의 기반이 되는 학교 체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ptm뉴스#평택교육지원청#학생육상대회#
- 이전글사회 곳곳을 지원하는 도서관, 시민과 동행하다 25.03.24
- 다음글사라져가는 마을’ 사업의 일환으로 평택의 모습을 기록한 사진전 25.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