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말유치원, 따뜻한 커피차와 함께한 학부모총회
페이지 정보
본문
학부모의 유치원 운영 참여 기회 확대
새말유치원(원장 유숙종)은 지난 3월 20일(목) 2025학년도 학부모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총회에는 약 70명의 학부모님이 참석하였으며, 맛있는 간식과 함께 커피차가 운영되어 마치 축제처럼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유숙종 원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님들께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학부모님들이 유치원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했다. 특히 소설 『어린 왕자』의 한 구절을 예로 들며, “어린 왕자가 장미꽃에 공들인 시간처럼, 아이들에게 정성과 마음을 다해 교육하겠다. 학부모님들께서도 그런 마음으로 선생님들과 아이들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해 큰 공감을 얻었다.
이어 ‘청탁금지법 및 불법찬조금 근절’ 등 반부패 청렴 교육과 함께 학부모 연수가 진행되었고, 2024학년도 학부모회 활동 및 예산 집행, 감사 결과에 대해 보고한 후, 2025학년도 학부모회 조직과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논의가 이루어졌다.
총회에 참석한 한 5세 자녀의 학부모는 “첫 아이의 첫 유치원 입학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총회에서 선생님들과 같은 반 학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마음이 놓였다. 또한, 달콤한 커피차 덕분에 더욱 즐겁고 편안한 자리가 되었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새말유치원은 앞으로도 학부모와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유아들이 즐겁게 뛰어놀며 자신의 꿈을 키울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고, 교육 공동체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ptm뉴스#새말유치원#학부모총회# 커피 #차
- 이전글문화재단(평택시립국악관현악단) & 평택교육지원청 국악 교육 재능기부 사업 25.03.25
- 다음글사회 곳곳을 지원하는 도서관, 시민과 동행하다 25.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