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문화원, 2025 평택시민
페이지 정보
본문
문화관광 홍보모델 모집
평택의 문화와 관광을 알릴 얼굴 찾는다
평택문화원에서 평택시의 문화관광 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한 ‘2025 평택시민 문화관광 홍보모델’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지역 문화유산과 관광지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사진 및 영상 촬영에 참여할 홍보모델을 선발하기 위한 것으로, 4월 4일(금)부터 4월 24일(목)까지 신청을 받는다. 모집 부문은 ‘가족’과 ‘성인 및 시니어’로 나뉘며, 평택시에 거주하며 모델 활동이 가능한 시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가족 부문은 부모와 어린이(5∼13세)를 포함한 가족이 대상이며, 성인 및 시니어 부문은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00명으로, 신청자 수에 따라 최종 선발 인원은 조정될 수 있다. 지원자는 평택문화원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프로필 사진(전신 포함) 5장 내외와 함께 이메일(ptmhw@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모델로 선발된 이들은 평택문화원의 문화관광지 사진 및 영상 촬영에 참여하며, 활동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받는다. 선발은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해 이뤄지며, 표현력과 친근감, 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4월 중 발표된다.
활동 기간은 선발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평택문화원(☎031-656-0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평택문화원 오중근 원장은 “지역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세대의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평택의 아름다움이 더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ptm뉴스#평택문화원#평택시민#평택문화관광#
- 이전글광복 80주년 기념 봉축음악회 교성곡 ‘용성’ 25.04.13
- 다음글10개의 색깔로 만들어가는 우리들의 청소년 참여 사업! 25.04.10